사전입국 ESTA | 세계 비자 서비스 - 크라운엘에스티

사전입국 ESTA

  • 세계 비자 서비스 - 크라운엘에스티


사전입국 ESTA

 

 

사전입국 ESTA(Electronic System for Travel Authorization)는?


"전자 여행 허가제"를 뜻합니다.
ESTA는 미국에 입국 허가를 받기 전 여행자들을 이전 심사하기 위해 미국 정부에 의해 개발된 온라인 신청서 입니다.
2009년 1월 12일부터 효력을 얻은 강화된 안전 보안으로 의해 - 비자 면제 프로그램으로 여행하는 방문자들은
미국 여행에 앞서 여행 허가서증을 반드시 신청해야 합니다.
이에 덧붙여, 모든 여행자들은 미국 입국 허가를 얻기 위해 컴퓨터 판독이 가능한 여권을 가져야 합니다.
ESTA 신청 절차는 전적으로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고 미국토안보국(DHS)에 의해 운영됩니다.

 


ESTA에 대한 중요한 사실들


ESTA (미국 여행 허가서)는 비자가 아닙니다. 이것은 비국으로 향하는 비행기나 여객기 타기 위한 이전 승인제입니다.
ESTA의 목적은 미국 정부가 모든 비자 면제 프로그램 여행자들이 각자의 국가를 떠나기 전 이전 심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37개의 비자 면제 나라의 시민이 비자 면제 프로그램으로 미국에 입국할 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ESTA는 최소한 출국 전 72시간 전에 신청하시길 권장합니다.
만일 ESTA 신청서 승인이 거부될 경우 B-1 방문 비자 혹은 B-2 관광 비자를 신청하도록 요구됩니다.
승인된 ESTA 여행 허가서는 미국 입국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왜 ESTA를 신청해야 합니까?

2009년 1월 12일을 시작으로 비자 면제 국가 시민들은 미국 입국 허가 자격을 얻기 위해 ESTA (미국 여행 허가서)를 신청해야만 합니다.
ESTA 여행 허가서제는 2년까지 유효하고 향후 방문을 위해 쉽게 갱신 가능합니다.

누가 ESTA 신청이 필요합니까?
비자 면제 프로그램으로 항공기나 여객기로 미국을 방문하려는 사람.
비자 면제 프로그램으로 미국을 통과하는 사람.
비자 면제 프로그램으로 미국을 방문 혹은 통과하는 어린이 혹은 유아 또한 승인된 ESTA 신청서를 가지도록 요구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